자유게시판

5년, 10년 뒤 몇 십 억원, 몇 백 억원대 부자가 되고 싶다면

본문

미래 부자가 되고 싶으면 지금 비트코인을 사세요.

현재 비트코인 가격이 1개 당 7000만원대
5년 뒤 가격은 2억
10년 뒤 가격은 10억
20년 뒤 가격은 50억
... ... .

오랫동안 묻어두면
서울 강남에 땅 사둔 것 같은 이익이 발생할 것입니다.
오래되면 될수록 이익은 강남 땅 값 상승폭보다 더 많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비트코인의 공급은 감소하는 데 물가는 오르는 인플레이션(화폐량의 증가)이 겹치기 때문입니다.
현재 세계 유명 증권사, 투자자들은 이미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다른 우량 주식과 마찬가지로,
그래서, 이미 주가와 비슷하게 비트코인 가격도 등락을 합니다.
즉, 비트코인은 전 세계 금융회사와 투자자들이 투자하는 주식과 같은 투자 자산이 이미 돼 버렸습니다.

보통, 세상에서 늘어나는 부(화폐량 증가)는 투자 자산으로 쏠립니다.
하지만 늘어나는 화폐량 만큼 주식의 수는 늘어나지 못합니다. 주식은 증권거래소에서 거래하기 위해서는 요건(상장요건)이 까다로워 많이 늘어나기 힘듭니다. 반드시 일정 규모 이상 회사가 커야 하며, 이익도 계속 나와야 합니다. 
그래서 그 많은 돈은 항상 갈 곳을 찾습니다. 부동산으로 갔다가 주식으로 갔다가 채권으로 갔다가 합니다. 그래서 버블(거품)이 끼고 그 거품이 깨지면서 경제위기로 연결되곤 합니다.

현재 세상의 돈은 이들 투자 대상보다 훨씬 더 많고, 앞으로는 더욱 더 많이 늘어날 것입니다.
인공지능 로봇이 생산에 참여하는 순간(비용은 줄고 생산량은 폭증)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돈이 늘어날 것입니다.
어쩌면 미래에 돈은 내가 구입한 로봇이 벌고, 나는 레크레이션만 하면 될 지도 모릅니다. (이미 부자들은 컴퓨터 및 직원으로 그렇게 하고 있음)
 
점점 더 늘어나는 부(화폐)는 주식, 채권 뿐 아니라 점점 더 비트코인으로 쏠릴 것입니다.
반면 비트코인은 발행(새로 생기는 공급)량이 점차 줄어듭니다.
공급은 줄어드는 데 수요는 늘어나기에 가격 상승은 가팔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 가격은 강남 땅값 오르는 것보다 더 폭발적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이미 강남 땅값보다도 더 가파르게 올랐습니다만,
앞으로 오름폭은 강남 땅값보다 더 커질 것입니다.

5년 뒤, 10년 뒤, 또는 아들이 성인이 됐을 때 쯤 몇 십억, 몇 백원 대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비트코인을 사두면 됩니다.
5년, 10년, 또는 그 이상 찾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그 액수가 푼 돈이라도 비트코인을 사두면 됩니다.
목록 답변
전체 4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hetalk.co.kr. All rights reserved.